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MBERSHIP
검색
ONLINE SHOP
COMMUNITY
CS CENTER
TODAY VIEW
Prev Nex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지원

고객지원

게시판 상세
제목 자모 워킹패드 Z1 PRO 구매했습니다. 어플과 연동이 안됩니다.
작성자 이**** (ip:)
  • 작성일 2020-04-11 17:4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자모 프로 Z1 워킹패드를 구입했습니다. (04/11 배송)


기본적인 설치는 바로 다 했는데, 어플이랑 연결이 안되어서 3km 제한 해체를 못하고 있습니다.


walkingpad 어플 로그인 후, 이메일 인증까지 모두 완료했습니다.


디바이스를 찾고 나서 (walkingpad 1283) 연결을 누르면 .. 계속 버퍼링만 되고


완료가 안뜨네요. 처음이라 오래걸리는가 해서 30분이상 가만히 놔두어도 뒤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방법 좀 가르쳐주십시오.


(실제 인터넷을 찾아보니 어플연동에 대한 질문이 너무 많던데.. 이럴빠엔 처음부터 6키로 해체하고 파시는 것도 제안합니다.)


010-2258-9096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자모 운영자 2020-04-14 13:09: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문의 감사합니다 고객님

    핸드폰 블루투스 설정 > 등록된 기기중 "WALKINGPAD" 꼭 등록해제 > 블루투스 켠 상태로 앱으로 가서 장치연결

    하시면 바로 되실 겁니다. 만약 위에 있는대로 하셔도 연결이 안되시면 070-5035-7866 으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