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MBERSHIP
검색
ONLINE SHOP
COMMUNITY
CS CENTER
TODAY VIEW
Prev Nex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지원

고객지원

게시판 상세
제목 질문 및 제품 등록
작성자 장**** (ip:)
  • 작성일 2020-11-03 21:27: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
평점 0점

2019년 4월에 ZMWPA2 모델을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10개월 지나면서 벨트 쪽에서 '딱', '딱' 하는 소리와

엔진 쪽에서 불규칙한 진동이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올 해 3월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동영상을 보내보라고 해서 보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 없더군요. 다시 전화를 하니 다른 상담원이 받아서 전에 전화 받았던 상담원이 곧 전화할 거라고 해서 그냥 기다렸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연락이 없더군요. 그래서, 홈페이지 묻고답하기 게시판(2020-03-24 13:05:30)에 이 상황을 올렸습니다.

다음날 댓글에 곧 연락하겠다고 하더니 또 연락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무상 AS 1년은 어느새 지나버렸습니다.

이런 고객응대에 정이 떨어져서 그냥 지인한테 넘겼습니다.


여기서 첫 번째 질문, 혹시 그 때 제가 제품등록을 안 해서 연락을 못 받은 건가요?


넘겼던 지인이 제품 연결이 안 된다고 하던데,

두 번째 질문, 설정에서 제가 연결해제를 해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나요?


10개월 간은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기에 이번엔 좀 더 좋을까 싶어 Z1pro를 구입했습니다.


세 번째는 제품 등록

주문일자 : 20.11.01

구매처: 지마켓

시리얼넘버: Z1PRO-004162


이번에는 좀 오래갔으면 좋겠고, 성실한 답변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자모 운영자 2020-11-06 15:18: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방금 연락드렸던 상담사 입니다.
    다시한번 저희가 제대로 대응을 못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고객님
    유선상으로 설명드렸듯이 다시한번 동영상을 받은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z1pro모델을 구매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제품등록 완료돼었습니다.
    다시는 대응을 불만족스럽게 해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고객님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